OfficeRnD Members로 작업 공간 관리를 간소화하세요.
OfficeRnD Members는 공동 작업 및 유연한 작업 공간 활동 관리를 향상시키기 위해 iPhone 사용자를 위해 설계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입니다. 이 무료 앱은 사용자가 직관적인 캘린더 인터페이스를 통해 회의실을 쉽게 예약할 수 있도록 하며, 완벽한 공간을 찾기 위한 다양한 필터링 옵션을 제공합니다. 또한, 회원들은 메시지 보드를 통해 사무실 커뮤니티의 다른 사람들과 연결할 수 있어 협업 및 네트워킹 기회를 촉진합니다.
이 앱은 또한 사용자가 작업 공간 내에서 다가오는 이벤트와 과거 이벤트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여 중요한 활동을 놓치지 않도록 합니다. 게다가, 프린터 설정 및 하우스 규칙과 같은 필수 주제를 다루는 유용한 사용 방법 가이드에 대한 접근을 제공합니다. 사용자는 회원권, 프로필 및 계정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어 OfficeRnD Members는 유연한 작업 환경에서 생산성을 향상시키기 위한 종합적인 도구입니다.